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보도

서울관광재단, 유니버설 관광시설 방문 SNS 이벤트 [스포츠동아]
작성자: 방혜민 작성일: 2022.11.07
조회수: 423

서울관광재단은 유니버설 관광시설 SNS 방문 인증 및 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니버설 관광시설은 장애인, 고령자, 영유아 동반자 등 관광약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식당, 카페, 문화시설 등 관광 편의시설을 의미한다. 서울관광재단은 2019년부터 매년 약 300곳씩 인증해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SNS 방문 인증 이벤트는 유니버설 인증업소 중 관람, 숙박, 식음시설 및 일부 판매점을 방문하고 시설을 이용하는 사진을 촬영하여 개인 네이버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는 이벤트이다. 11월까지 진행하며 매달 12명에게 국민관광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서울관광재단은 런치플레이션(점심+인플레이션, 점심물가상승)으로 고민이 커진 시민들을 위해 ‘착한 가격’으로 맛집을 즐길 수 있는 할인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니버설 관광시설 인증제와 연계한 식음료 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는 8월 셋째 주부터 실시하며 할인쿠폰 1매당 할인이 적용된다. 당근마켓 애플리케이션에서 접속한 지역의 유니버설 관광시설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다운로드하고, 해당 매장에서 결제할 때 다운로드 받은 쿠폰을 보여주면 된다. 당근마켓 쿠폰을 사용하여 유니버설 인증시설을 이용하고, SNS 후기 이벤트까지 참여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외식을 즐기는 동시에 유니버설 관광을 활성화하는 의미 있는 소비에도 동참할 수 있다.


이경재 서울관광재단 시민관광팀장은 “유니버설 관광시설은 장애인뿐 아니라 서울시민 전반의 편의를 위해 꼭 필요하다. 유니버설 관광시설의 활성화를 위한 가치 있는 소비에도 동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할인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기사원문보기 [스포츠동아]

예약
상담
공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