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편의시설

IFC몰

IFC몰0 : 여의도에 위치한 IFC몰 외부 전경
IFC몰1 : 이국적인 분위기의 IFC몰 내부 전경
IFC몰2 : 지하 1층부터 지하 3층까지 이어진 대규모 쇼핑 동선을 갖춘 IFC몰 내부 전경

기본정보

개요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IFC몰은 세계적인 건축설계 및 인테리어 회사 베노이(Benoy)가 설계한 건물이다. 각 브랜드의 개성에 맞게 샵 프런트를 연출하여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글라스 파빌리온을 통해 자연채광을 풍부하게 끌어들였고 지하 1층부터 지하 3층까지 이어진 대규모 쇼핑 동선을 갖추었다. 여의도 국제금융센터, 의류, 화장품, 잡화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콘텐츠 L1층과 L2층에 의류, 뷰티, 잡화점 등 쇼핑시설이 있다. L3층에는 푸드코트와 식당이 있어 한식, 양식, 중식 등 전 세계 음식을 즐길 수 있다. L2층에 대형서점이 있고 L3층에는 복합상영관이 있으며 L1층에 1,000여 권의 다양한 서적이 비치된 휴식공간인 북라운지도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접근성 접근로는 지하철 여의도역과 직접 연결되어 있다. 주출입구는 폭이 넓고 단차나 경사가 없고 시각장애인용 점자블록이 설치되어 있어 휠체어 사용자를 비롯하여 누구나 편리하게 출입할 수 있다. 건물 내 노면은 대체로 평탄하지만 시각장애인과 청각장애인을 위한 점자정보나 수어 등 시각정보는 제공하지 않는다. 각 층마다 이용하기 편리한 엘리베이터장애인 화장실이 있다. 1층에는 기저귀 교환대가 설치된 수유실이 있으며 유아용 의자를 비치한 식당도 다수 있어 쇼핑부터 식사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L3층에서 유아차 대여도 가능하다. 이용하기 편리한 장애인 주차장이 있다.

 

상세정보

교통안내

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여의도동, 서울 국제금융 센터)
지하철
9호선 여의도역 3번 출구 지하통로와 연결(무빙워크 320m)
예약
상담
공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