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보도

서울관광재단, 유니버설 관광시설 방문 ‘열린 미식가’ 이벤트 [스포츠동아]
작성자: 서울다누림 작성일: 2021.10.18
조회수: 966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은 18일부터 11월5일까지 ‘열린 미식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약자, 어린이, 장애인 등 관광약자를 위해 조성한 유니버설 관광시설을 방문하여 음식 사진과 함께 후기를 작성해 필수 해시태그를 붙여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된다. 유니버설 관광시설 로고 또는 아기의자, 경사로 등 편의시설 촬영 시 경품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참여는 1인당 5건까지이며 인증시설 한 곳당 1건의 참여 건수가 인정된다. 유니버설 관광시설은 서울다누림관광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서울다누림관광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커피머신, 소형빔프로젝터 등의 경품을 제공했다. 선착순 3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서울관광재단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니버설 관광의 필요성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접근이 편리한 관광편의시설에 대한 홍보를 확산해 유니버설 관광환경의 토대를 마련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서울관광재단의 유니버설 관광환경 조성사업의 일환인 유니버설 관광시설 인증제와 연계하여 진행한다.


이경재 서울관광재단 시민관광팀장은 “이번 홍보이벤트를 통해 많은 시민들이 장애인, 고령자, 영유아 동반자 등 누구에게나 접근이 편리한 유니버설 인증시설을 알게 되어 무장애 관광 환경이 조성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기사 원문 보기 [스포츠동아]

예약
상담
공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