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숙박시설

안다즈 서울 강남

안다즈 서울 강남0 : 측면에서 본 호텔 외관
안다즈 서울 강남1 : 정면에서 바라본 평탄한 접근로
안다즈 서울 강남2 : 기하학적 구조물과 식물로 장식된 현대적인 디자인의 호텔 로비
안다즈 서울 강남3 : 깔끔하고 현대적인 객실

기본정보

[개   요] 안다즈 서울 강남은 서울 강남의 중심에서 모던한 감각으로 강남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는 호텔이다. 압구정역과 연결되어 있으며, 럭셔리의 상징인 압구정과 청담에 위치하고 있어 한국의 패션과 뷰티, 아트 갤러리는 물론 다양한 미식 경험을 할 수 있다. Andaz는 힌디어로 개인적인 스타일을 의미하며, 이름에 걸맞게 세련되고 품격있는 객실과 매혹적인 테라스와 가든을 갖추고 있다. 호텔 공간은 네덜란드의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팀 '피에트 분(Piet Boon)' 스튜디오가 아름다운 한국 조각보와 보자기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하였다.

 

[접근성] 접근로와 주출입구는 경사나 단차 없이 평탄하고 넓다. 호텔 내에 휠체어 접근이 가능한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다.


[객   실] 객실 입구는 폭이 넓고 점자안내 및 점형블록이 설치되어 있다. 객실 내부는 휠체어 사용자가 활동하기에 충분하며, 침대와 수납 옷걸이 설치 높이가 적합하여 휠체어 사용자들도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건식 화장실과 샤워시설이 분리되어 있다. 화장실에는 비상벨이 설치되어 있고, 샤워실에 샤워 의자가 비치되어 있다.  

상세정보

교통안내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 854 (신사동, ANdAZ)
지하철
3호선 압구정역 3번 출구
예약
상담
공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