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숙박시설

호텔 아트리움 종로

호텔 아트리움 종로0 : 호텔 아트리움 종로 건물 전경
호텔 아트리움 종로1 : 단차와 경사가 없고 시각장애인용 점자블록이 설치되어있는 호텔 아트리움 종로 진입로
호텔 아트리움 종로2 : 고풍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호텔 아트리움 종로 내부
호텔 아트리움 종로3 : 카페트가 깔린 공간이 넓은 객실

기본정보

[개   요] 종로5가에 위치한 호텔 아트리움 종로는 한국의 전통문화를 경험하기에 이상적인 숙소이다. 종묘, 창경궁, 창덕궁, 동대문, 경복궁 등 전통 문화를 엿볼 수 있는 관광 명소가 도보 거리에 있다. 또한 종로5가역, 을지로4가역, 종로3가역 등 인근에 지하철 노선이 많아 유명 관광 명소를 둘러보기 편리하다. 특히 이 지역을 방문했다면 광장시장, 익선동, 인사동, 청계천, 남산, 명동 쇼핑거리 등을 함께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호텔은 139개의 객실을 비롯해, 레스토랑, 비즈니스 센터스파환전 키오스크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접근성] 접근로는 단차가 없고 평탄하고 넓으며 시각장애인용 점자블록이 설치되어 있다. 주출입구에 턱이나 경사가 없어 휠체어 사용자가 출입하기 편리하다. 건물 내부에 엘리베이터가 운행되고 있다.


[객   실] 객실은 전반적으로 휠체어 사용자가 사용하기에 편리하다. 입구에 얕은 문 턱이 있지만 객실 내부 공간이 넓어서 휠체어 회전 공간이 충분하다. 장애인 화장실도 내부 공간이 충분하며, 비상전화가 설치되어 있다.

상세정보

교통안내

주소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106 (인의동, 호텔아트리움)
지하철
1호선 종로5가역 1번 출구
예약
상담
공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