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숙박시설

토요코인 서울 동대문2

토요코인 서울 동대문20 : 토요코인 서울동대문2 호텔 빌딩 외부 전경
토요코인 서울 동대문21 : 점자블록이 설치되어 있는 토요코인 서울동대문2 주 출입구 전경
토요코인 서울 동대문22 : 토요코인 서울동대문2 호텔 객실 내부 전경

기본정보

개요 전세계 318개 호텔에서 69,018실을 운영하는 호텔 체인. 편리성과 합리적인 가격, 쾌적한 공간 디자인이 이 호텔의 특징이다. 따뜻한 분위기의 일본식 서비스와 현대적인 호텔에서의 편안한 숙박을 기대할 수 있다. 20층 높이의 '토요코인호텔 서울동대문2 '는 동대문, 청계천, 의류 쇼핑몰이 가까워 합리적인 가격으로 비즈니스와 관광을 즐기는 투숙객에게 적합한 호텔이다. 로비에 있는 비즈니스 카운터에 가면 노트북과 프린트기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가 어른과 같은 침대에서 숙박하는 경우 어린이의 숙박 요금은 받지않는다.


접근성 접근로는 단차나 경사가 없으며 시각장애인용 점자블록이 설치되어 있다. 주출입구의 폭이 넓고 단차나 경사가 없어 휠체어 사용자가 출입하기 편리하다. 엘리베이터가 운행되고 있으며 객실 입구는 폭이 넓고 점자블럭과 점자표지판 설치되어 있다. 객실 내 화장실은 공간이 충분해 휠체어 사용자들이 활동하기에 편리하며 샤워의자가 있다. 침실과 화장실, 욕실에 비상벨이 설치되어 있다.

상세정보

교통안내

주소
서울 중구 퇴계로 325 (광희동2가)
지하철
2, 4, 5호선 동대문문화역사공원역 1번 출구에서 걸어서 5분(승강기 있음)
2, 4, 5호선 동대문문화역사공원역 4번 출구 바로 앞(승강기 없음)
예약
상담
공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