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숙박시설

롯데호텔 L7 명동

롯데호텔 L7 명동0 : 명동역 9번 출구에서 바라본 롯데호텔 L7 명동 빌딩 전경
롯데호텔 L7 명동1 : 모던한 인테리어의 롯데호텔 L7 명동 로비
롯데호텔 L7 명동2 : 남산타워가 보이는 호텔 루프탑 레스토랑
롯데호텔 L7 명동3 : 깔끔한 인테리어의 호텔 내 객실

기본정보

개요 트렌디한 감각과 안락한 분위기가 어우러진 라이프스타일 호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지역 문화가 어우러져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내는 도심 속 휴식 공간으로 롯데면세점, 롯데백화점 같은 쇼핑몰과 경복궁, 남산 등 관광지가 인근에 있다. 또 남산타워가 보이는 마운틴뷰, 명동 시티뷰에 둘러싸여 특별한 여행을 만들 수 있다. 주요 시설로는 최상층 21층에 위치한 루프탑 바와 풋스파, 그리고 파티와 모임을 위한 3층의 라운지&바가 있다. 스위트룸, 슈페리어룸, 스탠다드 룸 등 다양한 형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이 외에도 비즈니스 고객들이 업무에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24시간 오픈된 비즈니스코너, 미팅을 진행하실 수 있는 회의실, 이벤트/세미나 홀을 구비하고 있다.


접근성 접근로는 단차가 없고 완만한 경사로 되어 있으며 시각장애인용 점자블록이 설치되어 있다. 주출입구의 폭이 넓고 단차나 경사가 없어 휠체어 사용자가 출입하기 편리하다. 엘리베이터가 운행되고 있으며 객실 입구는 폭이 넓어 휠체어 사용자의 출입이 자유롭지만, 점자블럭과 점자표지판 설치되어 있지 않다. 객실 내 화장실은 공간이 충분해 휠체어 사용자들이 활동하기에 편리하며 샤워의자가 비치되어 있다. 침실에는 비상벨이 없으나, 화장실에 는 비상벨이 설치되어 있다.


※ (호텔 사진 제공) 상기 이미지 사진은 연출된 사진으로 실제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상세정보

교통안내

주소
서울 중구 퇴계로 137 (충무로2가) 104호
지하철
4호선 명동역 9번 출구 바로 앞
예약
상담
공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