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지
AK&홍대점(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전시)
다누림관광 편의정보
기본정보
개요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展은 서울 홍대입구역 4번 출구 앞에 위치한 AK&홍대점 4층에서 ‘도심 속에서 만나는 비밀의 화원’을 컨셉으로 진행되고 있는 전시다. 전시가 진행되는 AK&홍대점은 지역친화형 쇼핑몰로 지상 5층 규모의 지역 상권에 특화된 52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특히 4층에는 전시장을 마련해 인근 지역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문화적 공간으로 사랑받고 있다.
콘텐츠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展은 총 7개의 테마로 구성이 되어 있다. 전시 감상을 위한 사전정보를 제공하는 ‘이야기의 시작’으로 ‘Chill, 지는 꽃잎과 피어나는 생명’ 전시실에서는 벚나무, ‘Dandelion, 평화의 바람’에서는 민들레 홀씨가 흩날리는 아름다운 장면을 연출한다. 이 외에도 바닥 배경이 바뀌고 사방에 거울을 배치한 ‘설렘의 황홀경’, 꽃의 향기를 직접 맡을 수 있는 ‘향기로운 초대’, 영롱한 색감의 빛이 꽃으로 형상화되는 ‘핑크빛 벚꽃 정원’은 이번 전시의 백미라 할 수 있다.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전시는 눈으로 감상하고, 코로 향기를 맡고, 손으로 체험을 해보고, 귀로 소리를 들으며 내가 도심 속 비밀의 화원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느낄 수 있다.
접근성 접근로는 단차나 경사가 없고 시각장애인용 점자블록이 설치되어 있으며 폭이 넓다. 주출입구는 폭이 넓고 단차나 경사가 없으며 시각장애인용 점자블록이 설치되어 있어 휠체어 사용자를 비롯하여 누구나 편리하게 출입할 수 있다. 전시장 내부에는 점자안내판이 설치되어 있다. 층별 버튼에 점자판이 설치된 엘리베이터가 있으며, 휠체어 사용자가 이용하기 편리한 장애인 화장실이 있다. 이용하기 편리한 장애인 주차장이 있으며 전시관 내부 노면은 평탄하다. 기저귀 교환대가 설치되어 있지만 수유실은 없다.
상세정보
서울 마포구 양화로 188 (동교동, 애경타워)
청소년 16,000원
어린이 12,000
-
접근로/주출입구단차나 경사가 없어 휠체어 사용자들이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다. 시각장애인용 점자블록이 설치되어 있다.
-
-
안내판/안내데스크안내데스크는 높아 휠체어 사용자의 접근이 불편할 수 있지만 점자안내도가 설치되어 있다.
-
-
엘리베이터휠체어 사용자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층별 버튼에 점자판이 있다.
-
-
장애인 화장실휠체어 사용자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
-
장애인 주차장휠체어 사용자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
-
유아휴게공간화장실에 기저귀 교환대가 설치되어 있으나 수유실은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