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숙박시설

크라운파크 호텔 서울

크라운파크 호텔 서울0 : 크라운파크 호텔 서울 빌딩 외부 전경
크라운파크 호텔 서울1 : 감각적이고 안락한 분위기의 크라운파크 호텔 서울 객실 내부 전경

기본정보

개요 비즈니스, 관광, 문화의 중심지 명동에 위치하여 서울의 역사와 환경을 바탕으로 도심 속 '파크(Park)'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호텔. 서울만의 독특한 문화를 유러피안 스킴에 접목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디자인, 그리고 완성도 있는 서비스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호텔을 지향한다. 또 친환경 우수 자재를 사용한 감각적이고 안락한 분위기의 204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고17층에서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는 로비, 올 데이 다이닝을 제공하는 더 파크 다이닝‘, 트랜디한 공간인 로비라운지 더 파크 라이브러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4개의 미팅룸은 비즈니스 회의 및 가족모임에 적합하고, 피트니스센터와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 코너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접근성 접근로는 단차나 경사가 없으며 폭이 넓다. 주출입구의 폭이 넓고 단차나 경사가 없어 휠체어 사용자가 출입하기 편리하다. 엘리베이터가 운행되고 있으며 객실 입구는 폭이 넓다. 객실 내 화장실은 공간이 충분해 휠체어 사용자들이 활동하기에 편리하며 샤워의자가 있다. 침실과 화장실에는 비상벨이 설치되어 있다.

상세정보

예약
상담
공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