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여행지

63아트

63아트0 : 작품이 전시 된 내부전경
63아트1 : 작품이 전시 된 내부전경
63아트2 : 작품이 전시 된 내부전경

기본정보

[개요] 여의도 63빌딩에 위치한 63아트는 한국 미술의 미래를 짊어질 신진 및 중진 작가들에게 전시공간을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예술 향유의 경험을 관람객들과 공유하고 있다. 특히 한강 주변의 빼어난 경관과 서울의 역동적인 발전상을 전망할 수 있는 63빌딩 전망대에 자리잡고 있어 이 일대 주변 경관과 미술 작품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콘텐츠] 연 3회의 기획전시를 통해 다양한 예술 향유의 정신을 관람객과 공유하며 우리나라 미술계의 미래를 짊어질 신,중진 작가들에게 전시공간을 제공하고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국내외 다양한 장르의 미술 작품 전시를 선보이는 동시에 작가와 관람객이 소통하는, 미술문화교류가 가능한 복합문화공간을 지향한다. 


[접근성] 주출입구는 단차가 없고 경사가 완만하며 시각장애인용 점자블록이 설치되어 있어 휠체어 사용자를 비롯하여 누구나 편리하게 출입할 수 있다. 북문 출입구 인근 종합안내판이 있으며, 안내데스크는 다소 높아 휠체어 사용자의 접근이 다소 어려울 수 있다.  건물 내부에 엘리베이터가 운행되고 있으며, 북문 출입구와 뷔페 파빌리온 인근 두 곳에 휠체어 사용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애인 화장실이 있다. 건물 내 지하에 휠체어 사용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애인 주차장이 있다. 장애인화장실 맞은편에 수유실이 있으며 기저귀 교환대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


※ 상기 이미지는 전시 상황에 따라 현재 운영 중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상세정보

교통안내

주소
서울 영등포구 63로 50 (여의도동, 63한화생명빌딩)
지하철
5호선 여의나루역 3번 출구
9호선 샛강역 3번 출구
예약
상담
공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