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여행지

타임스퀘어

타임스퀘어0 : 타임스퀘어 외부 야경
타임스퀘어1 : 타임스퀘어 1층 야외광장에 설치된 분수
타임스퀘어2 : 타임스퀘어 5층 하늘공원 전경
타임스퀘어3 : 타임스퀘어 내부 매장 전경

기본정보

개요 백화점, 멀티플렉스, 쇼핑몰, 레스토랑 등 세련된 공간과 휴식광장이자 테라스, 분수와 정원 등 도시와 자연이 어우러진 선진국형 복합쇼핑몰. 영등포역 앞 옛 경성방직 터에 자리잡고 있다.

 

콘텐츠 쇼핑공간인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 문화공간인 CGV와 교보문고, 숙박공간인 메리어트 호텔과 오피스 2개 동이 있어 쇼핑, 문화, 웨딩&컨벤션, 엔터테인먼트, 푸드, 피트니스, 호텔, 비즈니스를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다. 또 매월 새로운 테마로 문화공연과 이색 마케팅, 초대형 미술전시 프로젝트 등이 펼쳐진다. 게다가 대지면적의 21%(14,850)가 광장, 정원, 분수 등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5층 하늘공원과 1층 야외광장 등 도시와 자연의 시간이 공존하는 공간이다. 또 메인 아트리움(Main Atrium)은 바닥면적 약450평의 대형 공간을 옥상까지 개방하여 만든 동양 최대 규모의 커뮤니티 공간이다. 천정과 전면부를 유리로 처리하여 건물내부에서 하늘을 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접근성 접근로는 단차나 경사가 없고 휠체어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람들이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다. 주출입구와 내부 노면은 평탄하고 단차나 경사가 전혀 없어서 휠체어 사용자가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다. 지하철 1호선 영등포역과 가까워 접근성이 매우 양호하다. 최신식 대형 쇼핑몰인 만큼 실내에 들어가면 이용하기 편리한 엘리베이터, 장애인 화장실이 설치되어 있고 내부 공간이 충분한 장애인 주차장도 있다. 수유실이 잘 갖추어져 있다.

상세정보

교통안내

주소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영등포동4가, 타임스퀘어)
지하철
1호선 영등포역 6번 출구에서 걸어서 5분(200m)
5호선 영등포시장역 4번 출구에서 걸어서 15분(822m
예약
상담
공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