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여행지

현대모터스튜디오 서울

현대모터스튜디오 서울0 : 현대모터스튜디오 외부 전경
현대모터스튜디오 서울1 : 현대모터스튜디오 내부 전경2
현대모터스튜디오 서울2 : 현대모터스튜디오 내부 전경1
현대모터스튜디오 서울3 : 현대모터스튜디오 서울 전시장 내부 전시 차량 전경
현대모터스튜디오 서울4 : 현대모터스튜디오서울 전시장 휴게공간
현대모터스튜디오 서울5 : 현대모터스튜디오서울 전시장 휴게공간 2
현대모터스튜디오 서울6 : 현대 모터 스튜디오 서울 4층에 마련된 유아 놀이공간

기본정보

개요 20145월에 개관한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은 도산대로에 위치한 현대자동차 최초의 브랜드 체험관이다. 단순히 차량을 판매하는 전시장을 벗어나 현대차의 브랜드 방향성이 반영된 예술작품과 현대차만의 콘텐츠 등이 담긴 공간이며, 예술작품은 물론 관련 콘텐츠, 자동차 전문 도서관, 신규 고객응대서비스 등 소비자가 직접 자동차에 대한 직관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공간이다.

 

콘텐츠 관람객들이 자연스럽게 현대차를 경험할 수 있도록 문화예술과 자동차를 주제로 1층부터 5층까지 각 층별 독특한 테마로 꾸며져 있다. 1층에는 다양한 장르의 작가들이 자동차와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컬래버레이션한 작품들과 현대자동차의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2층에는 자동차 마니아를 위한 서재와 카페가 있고 3층부터 5층까지는 자동차 전문 갤러리가 자리하고 있다. 각 층에는 테마에 따라 프리미엄 라운지(3), 키즈 라운지(4), 튜닝 라운지(5)가 자리하고 있다.

 

접근성 접근로에서 이어지는 주출입구는 시각장애인용 점자블록이 설치되어 있다. 휠체어 사용자는 후문 출입구를 이용하여 접근할 수 있으나 다소 노면이 고르지 못해 불편할 수 있다. 장애인 주차장 휠체어 사용자가 이용하기 편하도록 내부 공간이 넓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다. 장애인 화장실은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여자 장애인 화장실은 일반 화장실 내에 설치되어 있다. 장애인 화장실 내부에 기저귀 교환대가 있다.

 

상세정보

교통안내

주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 738 (논현동,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지하철
3호선 압구정역 3번 출구에서 걸어서 18분(1.1km)
예약
상담
공지
TOP